바이비트 리플 태그번호 잘못 적었을 경우 해결 방법

바이비트 리플 태그번호 잘못 적었을 경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비트 입금 시 리플 태그 번호를 안 적거나 잘못 적었을 경우 해결 방법에 대해서 설명할게요.

바이비트 리플 태그번호 잘못
바이비트 리플 태그번호 잘못

웹 서핑을 하다가 이런 질문을 봤습니다.

바이비트에 리플 태그넘버 잘못적었는데 보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여? 

답변을 보면 못찾는다고 나와있지만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 누락 시 충분히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경우에는 출금한 거래소가 아닌 입금 받은 거래소에서 해결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리플은 거래소 주소가 모두 동일하지만 태그 번호로 구분을 합니다.

리플 주소를 제대로 적었다면 해당 거래소 리플 지갑으로 보내진 상태이지만 태그 번호가 없거나 표기가 잘못되어 사용자한테까지 전달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본 포스팅에 있는 방법을 따라 하여 거래소에 신청만 하면 리플을 안전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코인판


설명에 앞서 아래 링크는 바이비트 최대 수수료 할인 가입 링크로 현재 5주년 행사로 50프로 할인, 행사 기간이 끝나더라도 상시 최대 할인 20프로를 받을 수 있으며 최대 30,000달러의 기회도 가질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거래 수수료 최대 할인+최대 30,000 달러 증정금 가입 클릭

기존에 가입한 분들도 직접 레퍼럴 코드를 등록하여 최대 수수료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 방법을 따라 하세요.


바이비트 리플 태그번호 잘못 적었을 경우

바이비트 입금 시 태그나 메모 누락으로 인해 입금을 받지 못한 사용자를 위해 셀프 서비스 이의 제기 지원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태그나 메모가 누락된 입금액에 대해 자체 이의제기를 제출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안내에 대한 포스팅으로 제대로 제출되면 자금이 원본 주소로 반환됩니다.

태그와 메모는 리플이나 이오스 등과 같은 암호화폐 거래에서 자금을 올바른 목적지로 전달하는 데 사용되는 고유 식별자입니다. 입금시 필요한 태그나 메모를 정확하게 기재하지 않으실 경우 입금이 이루어지지 않거나 잘못된 계좌로 입금될 수 있습니다.

1. 태그/메모 입금 누락 코인 복구 방법

바이비트 홈페이지 로그인 후 왼쪽 상단에 마우스를 올려 Help Center 클릭하세요. 그리고 다음 페이지에서 Crypto Deposit Not Credited 메뉴를 클릭하세요.

바이비트 리플 태그번호 잘못 적었을 경우
바이비트 리플 태그번호 잘못 적었을 경우

모바일 앱에서는 로그인 후 Home 화면에서 More를 클릭하세요. 다음 화면에서 Help Center 클릭 후 다음 화면에서 Crypto Deposit Not Created를 클릭하세요.

바이비트 리플 태그 미입력
바이비트 리플 태그 미입력

2. Missing memo/tag를 클릭하세요.

바이비트 리플 오입금
바이비트 리플 오입금

3. 리플 입금 세부 정보를 입력하세요.

바이비트 리플 태그번호 미입력
바이비트 리플 태그번호 미입력

COIN : 입금한 코인 이름 선택
Chain Type: 귀하가 입금한 코인의 블록체인 네트워크 선택
TxID/TxHash: 블록체인에서 발생하는 각 트랜잭션에 할당된 고유 식별자 또는 해시 값 (URL 없이 입력하세요)

#TxID/TxHash를 제대로 입력했는데도 제출이 안된다면 바이비트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처리해 줍니다. 저는 실시간 채팅으로 처리했어요.

그리고 제출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바이비트 오입금 신청 완료
바이비트 오입금 신청 완료

확인을 클릭하시면 관련 부서에서 이의신청 내용을 검토하게 됩니다. 항소가 검토를 완료하고 입금액이 원본 계정으로 반환되면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자동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영업일 기준 3일 후에도 결과를 받지 못한 경우 아래로 요청을 제출하시면 당사의 전담 고객 지원팀이 곧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바이비트 오입금 해결 방법

본 블로그는 바이빗 및 기타 비트코인 정보를 다루는 블로그로 본 포스팅에 있는 가입 링크나 추천인 변경을 하면 최대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바이비트 태그 및 메모 입출금 문제 해결 방법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