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리플 입금 방법 | 모바일 앱 및 PC 2가지 설명

바이비트 리플 입금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 거래소에서 바이비트 입금하는 방법을 설명할게요.

PC와 모바일 앱에서 입금하는 방법 각각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설명에 앞서 아래 링크는 바이비트 최대 수수료 할인 가입 링크로 현재 5주년 행사로 50프로 할인, 행사 기간이 끝나더라도 상시 최대 할인 20프로를 받을 수 있으며 최대 30,000달러의 기회도 가질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거래 수수료 최대 할인+최대 30,000 달러 증정금 가입 클릭

그리고 기존 가입자도 최대 수수료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바이비트 리플 입금

먼저 바이비트 모바일 입금 방법을 설명할게요. 홈페이지 입금은 포스팅 하단을 참고하세요.

바이비트 입금 주소 확인

은행 계좌이체를 할 때 계좌번호를 알면 이체할 수 있듯이 코인 입금도 코인 주소를 알면 입금 가능합니다.

먼저 바이비트 리플 입금 주소를 확인하세요.

앱 로그인 후 Assets 클릭 후 입금을 원하는 지갑을 선택하세요. 저는 통합계좌로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았기에 Funding, Spot, Derivatives이 보입니다. 통합계좌로 업그레이드했으면 Funding, Unified Trading, Inverse Derivatives가 보일거에요.

입금 원하는 지갑을 선택하면됩니다.

바이비트 입금 주소 선택
바이비트 입금 주소 선택

다음 화면에서 Deposit을 클릭하세요.

Deposit 선택
Deposit 선택

코인이 많아서 드래그로 찾기 힘듭니다. 입금하려는 코인을 검색 후 해당 코인을 클릭하세요.

바이비트 입금 코인 선택
바이비트 입금 코인 선택

체인 타입을 선택하세요. 리플은 체인 타입이 1개라 XRP를 선택하면 됩니다.

Choose a Chain Type
Choose a Chain Type

다음 화면에서 입금 주소 큐알 코드 및 텍스트, 태그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플은 반드시 태그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바이비트 리플 입금 주소
바이비트 리플 입금 주소

바이비트 리플 입금 방법

출금하려는 거래소에서 리플 수량 및 바이비트 입금 주소 입력, 출금 인증을 하면 출금이 완료됩니다.

업비트에서 바이비트로 입금하는 경우가 가장 많기에 업비트로 진행했으니 참고하세요.

업비트 앱 로그인 후 입출금 메뉴를 클릭하세요.

업비트 입출금
업비트 입출금

출금하기 메뉴를 클릭하세요.

업비트 출금하기
업비트 출금하기

일반 출금 체크 후 리플 수량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수수료는 현재 기준 1XRP가 지불됩니다.

업비트 리플 출금 수량
업비트 리플 출금 수량

입금 네트워크와 동일한 네트워크가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이상이 없다면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출금 네트워크 확인
출금 네트워크 확인

중요한 부분입니다. 바이비트 입금 주소 및 태그 번호를 입력하세요. 그리고 동의 체크 후 출금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업비트에서 바이비트 리플 입금
업비트에서 바이비트 리플 입금

요즘 보이스 피싱이 많습니다. 출금 전 잠깐! 내용에 해당되지 않으면 아니요를 클릭하세요.

코인 보이스 피싱 조심
코인 보이스 피싱 조심

마지막으로 리플 출금 네트워크, 주소, 데스트네이션 태그, 수량 확인하는 창입니다. 문제가 없다면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바이비트 리플 입금
바이비트 리플 입금

인증은 본인이 설정한 것에 따라 다릅니다. 본인이 설정한 인증 방법을 클릭 후 인증을 하면 출금 신청이 완료됩니다.

업비트 출금 인증
업비트 출금 인증

질문 1) 업비트에서 바이비트 리플 입금 PC에서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질문 2) 리플 입금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바이비트에서 입금 시 지불되는 수수료는 없으며 출금 시 지불됩니다. 이건 거래소마다 다르며 업비트 기준 1xrp, 보통 0.25xrp~2xrp 정도 지불됩니다.

질문 3) 리플 태그 번호 없이 송금했어요. 태그 번호를 잘못 입력했어요.

태그 번호 없이 송금했거나 태그 번호 입력을 잘못했을 경우 복구 가능합니다. 단 태그 번호가 다른 사람 태그 번호이면 복구하는 방법이 힘드니 참고하세요. 아래 포스팅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