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출금 방법 2가지 (PC, 모바일 각각 출금 따라하기)

비트겟 출금 방법 |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 각각 설명되어 있습니다. 따라 해보세요.

설명에 앞서 아래 링크는 비트겟 최대 수수료 할인 가입 링크로 재가입을 해서라도 반드시 아래 링크로 가입하세요. 010-7321-4144, 전화번호를 남긴 만큼 최대 혜택을 보증합니다.

비트겟 평생 거래 수수료 할인 50% + 최대 증정금 가입 클릭

초대코드로 가입을 원하면 cabl 입력하면 됩니다.

비트겟 출금 방법 (PC)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에서 국내 거래소로 출금을 할 경우 USDT는 출금이 안됩니다. 그래서 코인으로 교환 후 출금을 진행해 주세요.

코인 교환

저는 현재 usdt로 가지고 있기에 리플로 교환 후 출금을 진행하겠습니다. 본인이 출금하려는 코인으로 보유하고 있으면 밑에 비트겟 출금하기 포스팅을 바로 따라 하세요.

usdt 리플로 변경
usdt 리플로 변경

홈페이지 메인에서 Trade – Spot trading – XRP/USDT 클릭하세요

리플 현물거래
리플 현물거래

하단 거래창에서 수량 입력 후 Buy XRP 클릭하세요.

비트겟 리플 구매
비트겟 리플 구매

비트겟 출금 방법

이제 코인으로 가지고 있으니, 출금 진행해볼게요.

홈페이지 메인에서 상단에 있는 이미지 클릭 후 (노란색) Withdraw 클릭하세요.

비트겟 리플 구매
비트겟 리플 구매

On-chain 선택 후 코인 선택 및 코인 주소를 입력하세요. 리플의 경우는 태그번호가 필요합니다. Internal transfer는 내부거래로 비트겟에서 비트겟으로 출금할 때 사용되는 출금 방법입니다.

정보 입력 후 하단에 Next 클릭하세요.

*입금 주소를 모르면 포스팅 하단에 입금 주소 보는 방법 체크하세요.

비트겟 리플 출금 정보 입력
비트겟 리플 출금 정보 입력

Amount 밑에 있는 칸에 출금 수량을 입력하세요. All을 누르면 해당 코인 전부가 입력됩니다.

입력했으면 Submit 클릭하세요.

리플 출금 수량 입력
리플 출금 수량 입력

출금 주소 및 수량을 확인 후 맞다면 체크 박스에 체크 후 Agree and confirm 클릭하세요.

Bitget Withdrawal
Bitget Withdrawal

최종 인증단계입니다. 이메일, 모바일, 구글 OTP, 펀드 코드를 입력하세요. 2분 안에 4가지를 모두 입력해야 하니 미리 이메일을 로그인하고 Get it now를 클릭하면 시간에 쫓기지 않고 출금 할 수 있습니다.

입력 후 Confirm을 누르면 출금 신청이 완료됩니다.

비트겟 출금 방법 최종 인증
비트겟 출금 방법 최종 인증

비트겟 출금 방법 (모바일)

코인이 아닌 UDST로 보유하고 있으면 반드시 코인을 매수하고 코인으로 출금하세요. USDT 테더는 해외 거래소에서 국내 거래소로 출금이 안됩니다.

코인 교환

코인 매수는 앱 하단에 있는 Spot 클릭, 상단에 원하는 코인을 선택 후 수량 입력 후 Buy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주의 할 점은 Spot 메뉴에서 현물로 매수해야합니다. Futures 메뉴에서 선물로 매수하면 출금이 안됩니다.

비트겟 앱 출금
비트겟 앱 출금

비트겟 출금 방법

위의 방법으로 본인이 출금하려는 코인을 보유하게 되었으면, 비트겟 앱 하단에 Asset 클릭 후 Withdraw 클릭하세요.

비트겟 출금 메뉴
비트겟 출금 메뉴

출금을 원하는 코인을 찾아서 클릭하세요. 저는 XRP를 선택했습니다.

출금하려는 코인 선택
출금하려는 코인 선택

코인 출금 주소 및 리플일 경우 태그번호, 출금 수량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Submit 클릭하세요.

비트겟 출금
비트겟 출금

수량 및 출금 주소 체크 후 맞다면 I read and agreed 클릭하세요.

수량 및 출금 주소 체크
수량 및 출금 주소 체크

모바일 인증, 이메일 인증, 구글 OTP 인증, 펀드 코드 입력후 Confirm 클릭하세요.

비트겟 출금 인증
비트겟 출금 인증

비트겟 출금 신청 완료되었습니다.

출금완료
출금완료

자주 묻는 질문

출금 수수료가 어떻게 되나요?

리플 수수료는 0.1XRP로 지금 시세로 600원 정도 합니다. 비트코인은 시세에 따라 다르지만 지금 기준 2만 원 정도이며 아주 큰 금액이 아닌 이상 리플로 교환 후 출금하세요.

매우 큰 금액은 거래 수수료도 발생되기에 보유한 코인으로 출금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출금 소요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출금 소요시간은 리플 기준 1분에서 3분사이, 비트코인, 이더리움은 10분 내외 소요됩니다. 리플로 출금하는 이유는 속도도 빠르지만 출금 수수료도 매우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입금 주소는 어디서 보나요?

업비트 기준 입출금 메뉴 클릭 후 입금하려는 코인 선택 후 입금하기를 누르면 입금 주소가 나옵니다. 빗썸, 코인원 등 거래소도 보는 방법은 대동소이합니다.


비트코인거래소.kr 에서는 바이비트 가입 및 비트겟 가입 최대 레퍼럴 링크를 제공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