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기간 평생, 90일, 15%, 20%, 50% 할인율 진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기간 진실

수수료 할인 기간 및 할인율을 알아보고 최대 혜택받으세요.

오늘 어떤 분께서 연락이 와서 레퍼럴 기간 및 할인율에 관련 질문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있는 그대로 설명을 했고, 저 역시 재차 확인한다고 바이비트에 수수료 할인 기간에 대해서 문의했습니다.

문의한 내용 캡처화면도 있으니 포스팅 정독하면 큰 도움이 될 겁니다.

먼저 아래 링크는 010-7321-4144, 전화번호를 남긴 만큼 바이비트에서 제공하는 최대 혜택을 보증합니다. 신규 가입자는 클릭 후 가입만 하면 바로 적용됩니다.

신규 가입자 레퍼럴 링크


바이비트는 상시 최대 수수료 할인은 20프로입니다. 다만 최근 5주년 행사로 50프로 할인이 가능합니다. 행사 기간이 끝나더라도 다시 20프로 최대 수수료 할인받을 수 있는 레퍼럴 링크입니다.


앱 가입이나 초대코드를 직접 입력할 경우 14427을 입력하세요. 아래는 바이비트에서 공식으로 받은 파트너 관리자 화면입니다.

바이비트 레퍼럴 코드
바이비트 레퍼럴 코드

기존 가입자 수수료 받는 방법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기간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기간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기간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기간은 공식적으로는 90일입니다. 다만 계속적으로 받는 방법이 있으니 포스팅 정독하세요.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기간 무한?

가끔 온라인에서 평생, 무한이라고 홍보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100% 거짓말로 보면 됩니다.

아래는 오늘 바이비트에 번역 기능을 통해서 문의한 내용입니다. 저도 초창기에는 무기한으로 할인을 받다가 90일로 변경된 줄 알았는데, 처음부터 90일 적용이었다고 하네요.

정리하자면 예전에 무기한으로 가입했던 지금 가입했던 무조건 90일입니다.

바이비트 레퍼럴 할인 기간
바이비트 레퍼럴 할인 기간

다만 본 포스팅, 저를 통해 받는 사람들은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구글폼으로 3개월마다 신청을 했었는데, 지금은 그러한 신청 폼도 없이 계속 연장되고 있습니다.

어떻게하면 수수료 할인을 계속 받을 수 있을까?
어떻게하면 수수료 할인을 계속 받을 수 있을까?

바이비트가 없어지지 않는 이상 저는 계속 활동을 하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유명 BJ들은 거래소를 옮기는 경우가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얼마 전에도 바이비트를 홍보하다가 J 거래소로 옮겨 하부에 있던 회원들은 20%를 더 이상 받을 수 없다고 들었습니다.

바이빗 수수료 할인율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율은 0%, 15%, 20%가 있습니다. (50%는 한시적 행사) 0%의 경우는 쿠폰 혜택을 받는 코드로 무의미한 코드입니다. 15% 역시 20%보다 수수료 할인율이 낮은 코드이구요.

가장 좋은 수수료 할인은 20%입니다. 아래는 저의 바이비트 파트너 페이지 링크 및 초대코드이구요. 이렇게 오픈하는 이유는 20%가 맞는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서입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20%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20%

일반 친구 초대 코드는 위와 같은 페이지가 없습니다.

BYBIT 수수료 할인 코드

위에도 설명했듯이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코드는 14427로 90일이 아닌 지속적으로 20%를 받을 수 있는 코드입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코드 14427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코드 14427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확인

확인 방법에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직접 확인하는 방법으로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Order 클릭 후 Derivatives Order 클릭, 그리고 좌측에 있는 Trade History 클릭을 하게 되면 우측 화면에 지금까지 거래했던 내용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Fee Rate를 확인하세요.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확인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확인

저 빨간 네모에 Market이 0.00044로 보이면 제대로 받고 있는 겁니다. 바이비트 시장가 수수료가 0.055% (0.00055)이지만 여기서 20%를 할인받으면 0.044%(0.00044)이 되기 때문입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제대로 받고 있는 화면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제대로 받고 있는 화면

출처: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확인

당연히 본 포스팅을 통해서 가입하게 되면 저렇게 뜹니다.

두 번째 방법은 바이비트 실시간 상담을 통해서 문의하면 바로 알려줍니다. 참 쉽죠.^^

실시간 상담 방법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세요.


비트코인거래소.kr 블로그는 바이비트 거래소 최대 가입 혜택을 보증합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기간 평생, 90일, 15%, 20%, 50% 할인율 진실”에 대한 3개의 생각

  1. 핑백: 바이비트 추천인 코드로 가입하기(20%할인) | 파트너로 활동하기

  2. 핑백: 바이비트 평생 수수료 할인 받는 방법 3가지 (feat 무기한)

  3. 핑백: 바이비트 레퍼럴 변경 방법 3가지 및 확인 방법, 기간, 수수료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