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다 2021년 차트
에이다 2021년 차트
상장때부터 지금까지 항상 많은 사랑을 받는 코인 에이다, 2017년 대폭락 이후 엄청난 상승세를 가져왔습니다. 올해도 9배나 상승하는 저력을 보여줬는데요. 과연 앞으로 어떻게 될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더 갈 것 같지만, 투자는 안하고 있습니다. 심리는 오천원도 갈 것 같지만 반대로 하락하면 100원대 가도 이상할게 없는 코인이라서 투자유의하시구요!
아래는 바이비트에서 제공 된 최근 에이다 기사로 정독하시면 에이다 투자 방향에 도움이 될 겁니다.
현재 시가총액 5위 암호화폐로 등극한 Cardano의 네이티브 토큰 에이다(ADA) 는 올해 9배 상승하여 상위 암호화폐 자리를 확보했다. 2017년에 설립된 Cardano는 더 큰 환경 지속 가능성을 제공하고 거래 수수료를 낮추는 지분증명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PoS 네트워크의 가장 결과적인 업그레이드 중 하나인 Alonzo 업데이트가 임박했다는 기대감으로 ADA의 가격은 지난 며칠 동안 30%이상 급등해 $1.95에 달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스마트 컨트랙 통합과 DeFi 도입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이 글을 쓰는 현재 기준으로 ADA의 가격은 약간의 조정을 겪고 있는데, 이는 점점 커져가는 기대감에 물량이 치솟고 RSI가 과매수 지역으로 넘어가는 상태이다. 하지만, 20시간대와 50시간대의 이동 평균 가격이 후퇴한다면 구체적인 지지대를 제공할 것이다.
오늘의 에이다 화제
최근 사랑스러운 펭귄 아바타들이 최근 NFT공간에서 선전하고 있다. ‘Pudgy Penguins’라는 프로젝트가 트위터에서 빠르게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이것은 전형적인 쿠키커터 이더리움 기반 NFT세트 중 하나로 보일 수 있으며, 한정판 수집물이며, 각각 다양한 특성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조합된 다른 펭귄 이미지를 묘사한다. 하지만, 오늘 조정을 거친 가격은 거의 2 ETH이며, 평균 매출은 3~4 ETH 범위이다.
에이다 코인이란
IOHK에서 개발한 카르다노(Cardano) 플랫폼에서 사용하는 암호화폐. 최초 발행일은 2017년 10월 1일이다. 총 발행량은 450억 개이며 260억 개가 유통되고 있다. 대표자는 전 이더리움 경영진이었던 찰스 호스킨슨(Charles Hoskinson)이다. 카르다노는 제대로 된 신원인증 시스템이 없어 금융 시스템이 낙후된 개발도상국 등에 존재하는 3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을 타게팅하고 있다.
플랫폼 명칭은 지롤라모 카르다노, 화폐명은 에이다 러브레이스 백작부인에서 따왔다. 그리고 개발 단계에는 바이런과 볼테르를 비롯한 여러 위인들의 이름을 차용했다. 2017년 말 엄청난 펌핑으로 유명해진 코인이다. 테더 제외 2021년 현재 시총 3위 코인이다. (2021년 8월 전체 기준 5위)
비트코인거래소.kr 는 바이비트 선물 거래 및 최대 혜택 가입 링크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