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선물거래 가입 및 쉬운 이해! 인버스/USDT 무기한, 인버스 선물!

바이비트 선물거래 가입 및 상품별 이해! 너무 쉽습니다. 끝까지 정독해주세요.

바이비트 선물거래 가입

먼저 bybit에서 제공되는 최대 혜택 가입 링크 주소로 하단 링크로 가입하세요. 바이비트 5주년 기념으로 50%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행사 기간이 끝나더라도 가입 시점에서 제공하는 바이비트 최대 수수료 할인 20%를 받을 수 있는 링크입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50프로 할인+최대 30,000 달러 증정금 가입 바로 가기 클릭

바이비트 선물거래 가입
바이비트 선물거래 가입

가입시 필요한 정보는 이메일 or 휴대폰 둘 중에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모바일 접속시 가입 창 상단에 어플 다운로드가 보이는데, 어플로 가입하면 혜택을 못받으니 가입 후 어플 다운 받으세요!

바이비트 선물거래 인버스 무기한 계약

인버스 무기한 계약
인버스 무기한 계약

인버스 무기한 계약은 암호화폐 기반 거래로 암호화폐로 암호화폐에 투자한다고 보면 됩니다. 암호화폐 기반이기에 암호화폐 시세에 따라서 기반 자체 수익률이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비트코인 1000만원일 때 2배로 롱을 쳐서 비트코인이 100프로 올랐다면, 기반되는 비트코인 1000만원의 100프로가치와 롱 포지션 2배에 대한 수익률도 같이 합산됩니다. 반대로 롱을 쳤는데 내려가면 손실이 더 크겠죠? 비트코인 가치가 내려가기때문에… 즉 롱 포지션일때 유리한 상품이며 현재 4가지가 있습니다.

BTCUSD
ETHUSD
EOSUSD
XRPUSD

USDT 무기한 계약

USDT 무기한 계약
USDT 무기한 계약

USDT 무기한 계약은 USDT 기반 거래로 간단하게 설명하면 그냥 돈으로 코인에 투자하는 상품으로 보면 됩니다. 인버스는 코인으로 코인에 투자를 한다면 이 상품은 usdt(테더, 달러 개념)로 코인에 투자하는 겁니다. 인버스 무기한하고 반대로 코인 시세에 상관 없기에 숏 포지션에 유리한 상품입니다. 상품은 아래와 같이 있으며 계속적으로 추가되고 있습니다.

BTCUSDT
ETHUSDT
BNBUSDT
ADAUSDT
DOGEUSDT
XRPUSDT
DOTUSDT
UNIUSDT
BCHUSDT
LTCUSDT
SOLUSDT
LINKUSDT
MATICUSDT
ETCUSDT
FILUSDT
EOSUSDT
AAVEUSDT
XTZUSDT
SUSHIUSDT
XEMUSDT

인버스 선물 계약

인버스 선물 계약은 암호화폐 기반 거래로 인버스 무기한과 같지만 단 상품에 행사 시간이 있는 상품입니다. 해당일에 정산이 된다는 말! 현재 4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아래 상품 중 BTCUSD0924 < 에서 0924는 0924에 해당 상품이 종료가 됩니다. 휴지가 되는게 아니라 해당일에 수익 손해를 따져 해당 상품을 종료한다는 의미로, 착각 할 수 있는데 행사일 언제든지 사고 팔수가 있습니다.

BTCUSD0924
BTCUSD1231
ETHUSD0924
ETHUSD1231

인버스 무기한 USDT 무기한 차이
인버스 무기한 USDT 무기한 차이

바이비트 선물거래 투자한 방향만 맞다면 아래와 같이 인버스 무기한 계약은 롱, USDT 무기한 계약은 숏에서 수익이 많이 발생 되지만, 항상 맞는게 아니기에 코인 시세에 상관없고 투자한 방향에서의 수익만 발생되는 USDT로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비트코인거래소.kr 에 있는 모든 링크는 바이비트 최대 수수료 할인 + 혜택 가입을 보증합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바이비트 선물거래

“바이비트 선물거래 가입 및 쉬운 이해! 인버스/USDT 무기한, 인버스 선물!”에 대한 1개의 생각

  1. 핑백: 에이다 2021년 차트 앞으로 계속 상승될까? 카르다노(Cardano)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