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출금제한 출금정지 이유 및 해결 방법 5가지

바이비트 출금제한 및 정지 해결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빗 거래소 출금 제한이 되었을 때, 이유와 해결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바이비트 출금 정지 현상은 아래 5개로 쉽게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1. 바이비트 24시간 출금 제한 문제
  2. KYC 인증문제
  3. 지갑 문자
  4. 인증번호 문제
  5. 바이비트 셀퍼럴 문제

설명에 앞서 바이비트 5주년 기념으로 50%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행사 기간이 끝나더라도 가입 시점에서 제공하는 최대 수수료 할인 20%를 받을 수 있는 링크입니다. 010-7321-4144 전화번호를 남긴 만큼 최대 혜택을 보증합니다.

바이비트 레퍼럴 코드 직접 입력 시 14427

그리고 기존 가입자도 아래 방법으로 쉽게 최대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바이비트 출금제한 24시간

어제 어떤 분이 출금이 안된다고 아래 캡처화면을 보여주면서 해결 방법을 알려달라고 했습니다.

바이비트 24시간 출금제한 내용입니다.

바이비트 출금제한
바이비트 출금제한

영어라고 무서워하지 마세요.

구글 번역기를 통해 쉽게 해석 가능합니다.

내용을 해석해 보니

Our system has identified changes to important important in your account, and so we are temporarily suspending the withdrawal feature of your account while we take steps to secure your assets.

Restrictions will be automatically lifted at UTC time 2023-08-31 10:15:57

번역) 당사 시스템에서 귀하 계정의 중요한 정보에 대한 변경 사항을 확인하여 귀하의 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동안 귀하 계정의 인출 기능을 일시적으로 중단합니다.

제한은 UTC 시간 2023-08-31 10:15:57에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바이비트 출금정지
바이비트 출금정지

여기에도 역시 비슷한 문구가 있네요.

If you have any questions, please email us at support@bybit.com or contact live support.

번역) UTC 시간 2023-08-31 10:15:5에 제한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저는 보자마자 어떤 이유인지 알았어요. 예전에 저도 겪은 현상입니다.

바이비트 출금정지 대표적인 현상으로 본인 계정에 중요한 정보를 변경할 경우 24시간 출금이 안됩니다.

예를 들어 비밀번호나 KYC 인증 등 중요한 정보를 변경하면 출금이 제한되니 주의하세요.

해결 방법은 따로 없으며 24시간을 기다리면 자동으로 출금 제한이 풀립니다.

바이비트 출금제한 다른 이유 4가지

위의 경우 이외에도 KYC 인증 및 지갑, 인증번호, 셀퍼럴 등 다양한 이유로 바이비트 출금 안됨 현상이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도 해결 방법이 아래 포스팅에 나와 있으니 참고하세요.

대부분 위의 방법으로 해결이 됩니다. 그래도 안될 경우에는 바이비트 고객센터에 컨택하여 해결할 수밖에 없습니다.

바이비트 고객센터 연결하는 방법 3가지

본 블로그는 바이비트 거래 방 및 기타 정보를 공유합니다. 본 포스팅에 있는 가입 링크 및 바이비트 레퍼럴 코드는 최대 혜택을 보증합니다.

“바이비트 출금제한 출금정지 이유 및 해결 방법 5가지”에 대한 2개의 생각

  1. 핑백: 바이비트 출금 시간 24시간 입금 시간 정보 및 입출금 수수료

  2. 핑백: 바이비트 24시간 출금 제한 이유 4가지 및 해결 방법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