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스탑로스 설정 방법 3가지 및 수수료 | SL/TP

바이비트 스탑로스 설정 방법 및 수수료

스탑로스란 본인이 가지고 있는 포지션을 어느 시점을 도달했을 때 자동으로 매매 주문이 되도록 하는 것을 말합니다.

수익 시 자동 주문은 물론 강제 청산 방지용으로도 많이 사용합니다.

주문 시, 주문 후 설정, 설정 후 변경 모두 가능합니다.

포스팅에 3가지 방법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설명에 앞서 아래 링크는 상시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20프로, 5주년과 같은 이벤트 기간 진행시 50프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증정금 역시 최대 3만 달러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즉 바이비트에서 제공하는 최대 혜택 가입 링크입니다. 010-7321-4144 전화번호를 남긴 만큼 최대 수수료 할인 및 최대 증정금을 보증합니다.

바이비트 거래 수수료 최대 할인+ 최대 증정금 30,000usdt 가입 클릭

그리고 기존 가입자도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최대 수수료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바이비트 추천인 변경 방법


바이비트 스탑로스

바이비트 모바일 스탑로스

A) 주문 진입시 TL SL 생성

바이비트 모바일 스탑로스
바이비트 모바일 스탑로스

주문과 동시에 TP/SL을 설정하려면 주문 수량을 입력하고 주문 영역의 TP/SL 상자를 클릭하세요.

물론 주문 후 설정도 가능합니다.

BYBIT TPSL
BYBIT TPSL

롱과 숏 포지션 선택 후 Take Profit-Trigger by ROI에 익절 가격, Stop Loss-Trigger by ROI에 손절 가격을 입력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현재 A 코인 100 가격에 롱 진입 후 110에 자동 익절하고 싶으면 Take Profit-Trigger by ROI: 110 입력하고 90에 자동 손절하고 싶으면 Stop Loss-Trigger by ROI: 90을 입력하면 됩니다. ROI는 수익률 및 손실률 %입니다.

Entire Position는 전체 주문 포지션에 대해서 적용되며 Current Order 주문 생성 시 설정된 주문 수량에 적용됩니다.

바이비트 트리거 설정
바이비트 트리거 설정

손실 및 익절 기준을 ROI%, Change%, P&L 중 1개를 선택하세요. 보통 ROI%로 많이 합니다.

Trigger by ROI%: 원하는 ROI(%)를 입력하면 시스템이 ROI(%)와 기준 가격(종가, 지수 또는 평균 가격)을 기준으로 TP/SL 발동 가격을 계산합니다.

Trigger by Change %: 기준 가격(종가, 지수 또는 평균 가격)을 기준으로 TP/SL의 발동 가격을 설정하거나 진입 가격의 증가 또는 감소 비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Trigger by P&L: 예상 포지션 손익(수수료 제외)을 입력하고 시스템은 예상 손익과 기준 가격(종가, 지수 또는 평균 가격)을 기준으로 TP/SL 발동 가격을 계산합니다.

바이비트 포지션 TPSL수정
바이비트 포지션 TPSL수정

B) 기존 포지션에 TP/SL 추가

스탑로스 추가
스탑로스 추가

현재 보유하고 있는 포지션에서 Set TP/SL을 클릭하세요.

Partial Position
Partial Position

Take Profit-Trigger by ROI에 익절 가격, Stop Loss-Trigger by ROI에 손절 가격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적용됩니다.

C) TP/SL 주문 수정

기존에 설정되어 있는 TP/SL을 클릭하세요.

바이비트 TPSL 수정
바이비트 TPSL 수정

Entire Position (전체 포지션) 및 Partial Position (부분 포지션) 을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스탑로스 수정
스탑로스 수정

D) 스탑로스 취소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스탑로스 취소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Entire Position에서는 지우개 이모티콘을 클릭하세요.

Partial Position에서는 Cancel All을 클릭해서 전체 취소하거나 Cancel을 클릭해서 각가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스탑로스 취소
바이비트 스탑로스 취소

PC 스탑로스 설정

홈페이지에서도 쉽게 스탑로스 설정 가능합니다. 아래 포스팅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바이비트 스탑로스 수수료

바이비트 스탑로스 수수료는 시장가와 동일합니다. 현재 기준 시장가는 0.055%이며 상시 수수료 최대 할인을 받을 경우 0.044%, 5주년 이벤트 할인 행사 적용 시 0.0325%입니다.

그렇기에 반드시 최대 수수료 할인은 꼭 받아야합니다.

바이비트 다 계정을 만들어서라도 반드시 최대 수수료 할인 받으세요.


본 블로그는 바이비트 거래소 정보를 다루는 블로그로 해당 포스팅에 있는 가입 링크는 최대 혜택을 제공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