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수익률 보는 방법 2가지 PC 및 앱 | 용어 설명

바이비트 수익 보는 방법 및 용어 설명

바이비트 현물 거래 및 선물 거래 수익 내역 보는 방법입니다. 홈페이지 및 앱에서 당일 및 기간별 누적으로 내역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지션 진입시 나오는 Position Size, Entry Price, Mark Price, Estimated Liq. Price, Value, Unrealized P&L (%), Realized P&L, Margin 용어를 설명할게요.


설명에 앞서 아래 링크는 상시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20프로, 5주년과 같은 이벤트 기간 진행시 50프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증정금 역시 최대 3만 달러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즉 바이비트에서 제공하는 최대 혜택 가입 링크입니다. 010-7321-4144 전화번호를 남긴 만큼 최대 수수료 할인 및 최대 증정금을 보증합니다.

바이비트 거래 수수료 최대 할인+ 최대 증정금 30,000usdt 가입 클릭

그리고 기존 가입자도 최대 수수료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바이비트 추천인 변경 방법


바이비트 수익률 내역 보는 방법

먼저 바이비트 홈페이지 PC에서 보는 방법입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메인 화면 상단에 Assets을 클릭하세요.

바이빗 자산
바이빗 자산

저는 통합계좌가 아니기에 Spot과 Derivatives 지갑이 따로 있습니다.

통합 계좌를 사용하는 분들은 Unified Trading이나 Inverse Derivatives 지갑 중 수익률을 보고 싶은 지갑 선택 후 P&L, P&L Analysis을 클릭하면 됩니다.

바이비트 선물 수익률
바이비트 선물 수익률
현물 수익률
현물 수익률

토탈, 당일, 7일, 30일, 90일 등 기간별 수익금 및 누적 수익률 그래프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수익률
바이비트 수익률

앱에서도 쉽게 수익률 내역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누적손익 보는법
바이비트 누적손익 보는법
  1. 바이비트 앱 로그인 후 Assets(자산) 클릭하세요.
  2. 수익률을 보고 싶은 지갑 클릭하세요.
  3. P&L 클릭하세요
  4. 누적 수익률 등 각종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은 현재 보유하고 있는 수익률 보는 방법으로 8가지 필수 용어를 반드시 이해하고 투자하세요. 선물거래는 펀딩비하고 거래 수수료를 무시하지 못합니다. 당장 보이는 수익률과 포지션 정리 시 최종 수익이 다릅니다.


본 블로그는 바이비트 거래소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로 해당 포스팅에 있는 가입 링크 및 추천인 변경 방법은 최대 수수료 할인을 제공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