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50% 받는 방법 및 확인, 할인 기간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50% 신청, 확인, 기간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50프로 받는 방법 및 확인하는 방법, 그리고 기간에 대해서 설명할게요.

신청 후 포스팅 하단에 있는 이용약관은 반드시 읽어주세요.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50%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50프로를 받기 위해서는 2단계 거쳐야 합니다.

첫 번째 상시 할인인 바이비트 수수료 20프로 혜택으로 가입하거나 변경하세요.

아래 링크 클릭 후 가입만 해도 바로 적용됩니다. 앱으로 가입하는 경우에는 레퍼럴 코드 14427을 입력하세요.


기존에 가입한 분들도 아래 포스팅 방법으로 직접 레퍼럴 변경 신청하여 최대 수수료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에 잘못된 레퍼럴로 가입한 상태라면 KYC 이전 변경으로 최대 수수료 할인을 받으세요.

바이비트 KYC 변경

두 번째 바이비트 거래 수수료 50프로 신청을 하세요.

첫 번째 방법으로 20프로 할인이 되었다면 이제 50프로 신청을 하면 됩니다.

바이비트 5주년 기념 수수료 할인 최대 50프로 링크

위 링크 클릭 시 나오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Claim Now] 클릭하면 됩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50%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50%

그리고 해당 페이지 아래 부분에 [Register Now]를 클릭하면 바이비트 증정금 월별 거래량 대비 최대 7,777달러 증정금 수령할 수도 있습니다.

바이비트 증정금
바이비트 증정금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50프로 이용약관

요약본

수수료 할인 및 증정금 수령을 위해 반드시 참여하기 버튼을 각각 클릭해야 합니다

본 할인은 선물거래에서만 적용되며, 시장가 41% 할인 » 할인 후 0.0325% / 지정가 50% 할인 » 할인 후 0.01% 입니다.

할인은 이벤트 기간 동안만 받을 수 있으며 만료기간은 3월 31일 까지입니다.

나의 거래량은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타스크 완료 후 증정급은 영업일 14일 이내에 리스크 검토 후 지급됩니다.

이용약관 상세내용

바이비트 이벤트 규칙
바이비트 이벤트 규칙

바이비트 수수료 50% 할인 확인 및 기간

바이비트 수수료 확인

바이비트 선물 거래 시장가 수수료 기준 0.055%면 할인이 없는 상태, 0.04675% 면 할인 15% 적용 받은 상태, 0.044% 면 최대 할인 20% 적용 받은 상태, 그리고 0.0325% 면 이벤트 수수료 할인 50%까지 받은 상태입니다.

바이비트 선물 수수료 할인 50프로
바이비트 선물 수수료 할인 50프로

홈페이지 및 앱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며 아래 포스팅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따라 하세요.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기간

50프로 할인 이벤트 기간은 3월 31일까지입니다. 이용 약관에도 나와있고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도 했습니다.

나중에 연장되거나 또다시 이벤트가 진행될 수도 있겠지만 현재까지는 3월 31일까지가 최대입니다.

수수료 20프로 할인은 상시에도 적용되는 최대 수수료 할인입니다. 가입 시 90일로 표시되지만 본 포스팅을 통해 가입하는 분들은 제가 계속 혜택받은 조건을 맞추고 있기에 거래하는 사람들도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50프로 신청 방법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50% 받는 방법 및 확인, 할인 기간”에 대한 3개의 생각

  1. 핑백: 비트겟 레버리지 수수료 3가지 종류 및 지정가 시장가 계산 방법

  2. 핑백: 바이비트 상장폐지 코인 확인하는 방법 | 한눈에 확인 가능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