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바이비트 비교 (수수료, 장점 및 단점) | TOP 5 선물 거래소!

비트겟 바이비트 비교 과연 어떤 거래소가 좋을까?

바이비트 비트겟 로고
바이비트 비트겟 로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bitget vs bybit 거래소에 대해서 비교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수 많은 해외 선물 거래소를 이용해왔으며 지금은 비트겟과 바이비트을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포스팅 내용을 보시면 아실거에요!

비트겟 바이비트 비교
비트겟 바이비트 비교

오늘도 역시 바이비트 비트겟 비교 포스팅을 위해 둘 다 접속했습니다 키 포인트만 간단하게 알려드릴테니 아래 내용 정독하세요!

비트겟 바이비트 비교

바이비트 비트겟 수수료 비교

비트겟 바이비트 수수료는 매우 우수한 편이며, 그리고 추가 할인까지 받아서 수수료 부담없이 거래 할 수 있습니다. 2개 거래소의 수수료는 대동소이합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아래 링크 클릭 후 가입하여 최대 할인을 받았을 경우 지정가 수수료 0.02%, 시장가 수수료 0.044%입니다.

100만원 거래 시 지정가는 200원, 시장가는 440원 지불됩니다.

현재 5주년 이벤트로 50프로 할인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에는 지정가 수수료 0.01%, 시장가 수수료 0.0325% 할인받습니다. 행사 기간이 끝나더라도 바이비트에서 제공하는 최대 수수료 할인받을 수 있는 링크입니다.

바이비트 최대 수수료 할인 + 30,000 달러 증정금 가입 링크 클릭

레퍼럴 코드 직접 입력 시 14427 입력하세요.

비트겟 수수료

아래 링크 클릭 후 가입하여 최대 할인을 받았을 경우 지정가 수수료 0.02%, 시장가 수수료 0.04%입니다.

100만원 거래 시 지정가는 200원, 시장가는 400원 지불됩니다.

비트겟 수수료 할인 50% 평생 클릭 (모바일 접속)

비트겟 수수료 할인 50% 평생 클릭 (PC 접속)

거래량

거래량은 두 거래소 모두 많습니다. 굳이 따진다면 바이비트가 많긴하지만 그렇게 차이나지는 않습니다.

아래는 현재 비트코인 선물거래 호가창이며 왼쪽이 bybit, 오른쪽이 bitget입니다. 보면 알겠지만 한 호가에 100비트가 있을 정도로 수십억 정도는 순식간에 매수, 매도가 가능합니다.

바이비트 비트겟 거래량
바이비트 비트겟 거래량

전체적인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거래량 순위는 바이비트가 2위, 비트겟이 5위입니다.

암호화폐 파생상품 상위 거래소
암호화폐 파생상품 상위 거래소

쿠코인 등도 높은 순위를 자랑하지만 트래블룰로 입출금 제한되었기에 무조건 상위 거래소라고 무작정 거래를 하면 안됩니다. 제한 관련된 내용은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바이비트 비트겟 장점 비교

트래블룰

작년에 트래블룰이 생기면서 세계 TOP 거래소 대부분이 국내 입출금이 불가해졌습니다. 하지만 바이비트 비트겟은 송금이 가능하며 입금 역시 가능합니다. 항상 국내 코인 투자자들을 위해서 신경을 쓰고 있고 국내 특정금융정보법을 잘 따르고 있습니다.

물론 바이비트에서 비트겟, 비트겟에서 바이비트는 트래블룰이 필요하지 않지만,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 입출금을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게 트래블룰에 문제 없는 거래소여만 합니다.

아래 거래소들은 매우 유명한 거래소이지만 국내 입출금이 금지되었습니다.

입출금 등 거래 제한 대상 거래소는 쿠코인(KuCoin), 멕스씨(MEXC), 페맥스(Phemex), 엑스티닷컴(XT.com), 비트루(Bitrue), 지비닷컴(ZB.com), 비트글로벌(Bitglobal), 코인더블유(CoinW), 코인엑스(CoinEX), 에이에이엑스(AAX), 주멕스(ZoomEX), 폴로닉스(Poloniex), 비트엑스(BTCEX), 비티씨씨(BTCC,구 BTC차이나), 디지파이넥스(DigiFinex), 파이넥스(Pionex) 등 16개다.

카피트레이딩

카피트레이딩이란 다양한 트레이더의 스펙 확인 후 본인이 원하는 트레이더 포지션을 따라갈 수 있게 만든 시스템입니다. 선물거래소에서 가장 잘되어 있는 곳이 비트겟과 바이비트입니다. 지금은 비트겟 시스템이 조금 더 좋지만, 바이비트에서도 계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카피트레이딩에 더 자세히 알고 싶으면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바이비트 비트겟 단점

단점이 굳이 있다면 바이비트는 카피트레이딩 프로그램 개선이 조금 필요하며, 비트겟은 렉 현상 개선이 필요합니다. 물론 이러한 단점도 다른 거래소에 비해서는 매우 훌륭한 편이므로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출처: 선물거래소순위 | 업비트 트래블룰 | 외국 가상자산업자 입출금 제한

본 블로그는 바이비트 거래소 정보 및 기타 해외 마진 거래소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해당 포스팅에 있는 모든 가입링크는 수수료 할인 및 최대 혜택을 보증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