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인증 30초 정복! | 가입,구글,kyc, 출금 인증 및 실패 해결

바이비트 인증

요즘 바이비트 인증관련하여 문의가 많이 옵니다. 가입 및 출금, 구글 OTP 및 신원 kyc 인증까지 설명 할게요.

추가적으로 인증이 안 될 경우, 해결 방법도 있으니 정독해서 해결 하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 인증

바이비트 가입 인증

가입 인증 실패의 가장 큰 이유는 잘못된 레퍼럴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는 경우 입니다. 먼저 아래 최대 레퍼럴 링크를 통해 접속하세요.

현재 5주년 행사로 수수료 할인 50프로 가능하며 행사 기간이 끝나더라도 바이비트에서 제공하는 최대 수수료 할인 20프로를 받을 수 있는 링크입니다. 010-7321-4144 전화번호를 남긴 만큼 최대 혜택을 보증합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50프로 할인+최대 30,000 달러 증정금 가입 클릭

휴대폰 인증

위에 있는 가입 링크 클릭 후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Mobile Number 선택 후 전화번호와 패스워드를 입력해주세요.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은 전화번호가 010-1234-1234 일 경우 1012341234 로 입력하면 됩니다.

그리고 Referral Code 14427로 되어 있는지 꼭 확인 하세요.

전화번호 및 패스워드, 레퍼럴 코드를 제대로 입력했으면 Create Account 클릭

바이비트 모바일 인증
바이비트 모바일 인증

퍼즐을 맞게 드래그 해주세요.

바이비트 휴대폰 인증
바이비트 휴대폰 인증

스마트폰으로 인증 문자가 옵니다. (빨간색 부분이 인증 번호)

핸드폰 인증 번호
핸드폰 인증 번호

해당 번호를 Verify your phone에 입력 하면 인증 완료!

인증번호 입력
인증번호 입력

휴대폰 인증 실패 해결 방법

첫번째, 인증 번호가 안 올 경우 전화번호를 다시 체크해주세요. 010-1234-1234 일 경우 입력은 맨 앞자리 0 제외, 그리고 하이픈 제외 10-1234-1234 로 입력해야 합니다.

두번째, 스팸으로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차단 해제를 해주고 다시 시도 해보세요.

스마트폰 전화 차단 해제 방법

세번째, 바이비트에서 연속적인 액션은 방어하도록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인증을 바로 시도하지 말고 최소 5분 있다가 다시 시도해보세요.

이메일 인증

본인 이메일 패스워드 및 레퍼럴 코드 14427 입력 후 Create Account를 클릭 하세요.

바이비트 이메일 가입 인증
바이비트 이메일 가입 인증

그리고 퍼즐을 드래그하여 맞춥니다.

바이비트 메일 인증
바이비트 메일 인증

아래와 같이 인증 번호가 옵니다.

바이빗 이메일 인증 번호
바이빗 이메일 인증 번호

해당 번호를 입력하면 완료됩니다.

이메일 인증번호 입력
이메일 인증번호 입력

이메일 인증 실패 해결 방법

스팸 메일함을 확인하세요. 스팸 메일함에도 없다면 다시 한 번 더 본인 메일 주소에 오타가 없는 지 확인하세요.

위에 2가지 방법에도 문제가 없다면 최소 5분 후 다시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다른 스마트 폰이나 다른 PC로 진행해보세요. 해당 기기 자체가 거절 당할 수도 있습니다.

제 경험상 위의 방법으로는 모두 해결 되었습니다.

바이비트 kyc 인증

kyc 인증 받는 방법

kyc 1단계 인증은 필수로 해야하며 2단계 인증까지는 필수가 아니지만 그래도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미리 하는게 좋습니다.

아래 링크는 1단계, 2단계 인증 받는 방법이니 참고하세요.

바이비트 kyc 인증 < 클릭

kyc 인증 실패 해결 방법

kyc 인증 실패 경우 가장 빠른 해결 방법은 실시간 채팅을 통하면 빨리 해결 됩니다. 이건 1단계, 2단계 모두 해당되니 실패가 계속 되면 문의를 통해 해결하세요.

bybit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하단에 있는 고객센터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상담이 됩니다. 저의 경우에는 2단계가 계속 실패했는데, 문의 후 다른 액션없이 바로 인증 완료 되었습니다.

kyc 인증 실패 해결 방법
kyc 인증 실패 해결 방법

바이비트 출금 인증

출금 인증

출금 인증은 이메일과 구글 OTP 인증을 통해 진행 됩니다.

바이비트 출금 인증
바이비트 출금 인증

이메일로 받은 인증 코드를 입력 해주세요.

bybit verification code
bybit verification code

추가로 구글 otp 인증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bybit google otp
bybit google otp

출금 인증 실패 해결 방법

이메일 인증이 안 올 경우 최소 3분 정도 있다가 시도 하시길 바랍니다. 이건 저도 자주 겪는 현상으로 너무 반복적으로 입력하면 이메일 인증이 안옵니다. 그리고 스팸메일도 꼭 확인하세요.

구글 OTP 인증이 안 될 경우는 otp가 변경되었거나 분실되어 복구해야하는 경우입니다. 먼저 바이비트 실시간 상담 및 고객센터, support@bybit.com 에 문의 해보세요.

바이비트 otp 복구 < 클릭


기존에 가입한 분들도 직접 레퍼럴 코드를 등록하여 최대 수수료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 방법을 따라 하세요.


비트코인거래소.KR 에 있는 모든 바이비트 가입링크는 최대 혜택을 보증합니다.

바이비트 인증
바이비트 인증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