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마진 거래 설정 방법과 격리 교차 설정 10초면 끝

비트겟 마진 거래 설정 | 배수 및 교차 격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BITGET 에서 마진 거래 (배수 설정) 하는 방법과 교차 격리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할게요.

그리고 교차 격리 차이점에 대해서도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설명에 앞서 아래 가입 링크는 비트겟 최대 수수료 할인 링크로 클릭 후 가입만 하면 바로 적용됩니다.

초대코드 직접 입력 시 : cabl

비트겟 마진 거래 설정

비트겟 배수 설정은 최소 1배에서 코인에 따라 다르지만 최대 125배까지 가능합니다.

마진 100배일 경우 1프로가 오르면 원금에 2배의 수익이 나지만 반대로 1프로가 하락 할 경우 원금을 전부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특히 아래에 설명되어 있는 교차와 격리 잘 이해해서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배수 설정

마진 거래 (배수) 는 주문 창 Leverage 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주문 창에서 Leverage을 클릭하세요.

비트겟 마진 거래
비트겟 마진 거래

원하는 배수를 드래그 한 후 Confirm을 클릭하세요.

마진 배수 설정
마진 배수 설정

* The openable amount is limited by the leverage, available funds, and the max positions. (사용 가능한 금액은 레버리지, 사용 가능한 자금 및 최대 포지션에 의해 제한됩니다.)

비트코인은 125배까지 가능하며, 아래에 보이는 알트코인 같은 경우에는 최대 50배까지 가능합니다.

알트코인 배수
알트코인 배수

비트겟 교차격리

비트겟에서는 자유롭게 교차마진과 격리마진 간 전환할 수 있습니다.

교차(Cross) 및 격리(Isolated)도 주문창에서 설정이 가능하며 아래 노란색을 클릭하세요.

교차격리
교차격리

격리 설정

격리 거래는 본인 투자금에 대해서만 보증금이 잡히는 투자 방법으로 Isolated입니다.

격리 거래란?
본인이 투자한 돈이나 금액만 증거금으로 하는 것
예를들어 본인의 돈 1000달러 중 20퍼, 200달러 30배 들어가면 6000달러가 투자되는데, 여기서 본인의 전체 돈은 상관없고 투자한 200달러만 증거금으로 잡합니다.
=>청산될 확률이 높아지지만 최대 손실은 투자한 금액만 손실

비트겟 격리 설정
비트겟 격리 설정

교차 설정

교차 거래는 본인이 보유한 모든 자산이 담보로 잡히는 투자 방법으로 Cross입니다.

교차 거래란?
본인이 가지고 있는 돈이나 코인을 증거금으로 하는 것
예를들어 본인의 돈 1000달러 중 20퍼, 200달러 30배 들어가면 6000달러가 투자되는데, 여기서1000달러가 증거금으로 잡힙니다.
=>청산될 확률은 낮아지지만 최대 손실은 전체 자산

비트겟 교차 설정
비트겟 교차 설정

비트겟 마진 거래 시 주의

다시 설명하지만 교차로 진입 할 경우 본인 보유금 전부가 담보금으로 잡힙니다. 투자에 정답은 없지만 저 같은 경우 저배율 일 경우는 교차로 진입, 고배율 일 경우는 격리로 진입합니다.

반드시 교차 격리를 확인 후 포지션 진입을 하세요.


비트코인거래소.kr은 비트코인 마진거래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로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및 비트겟 수수료 할인 최대 혜택 링크를 제공합니다.

출처: 교차 격리 차이

출처: 비트겟 나무위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