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가입 방법 2가지 | 평생 50% 레퍼럴 가입 이벤트!

비트겟 가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겟 공식 레퍼럴을 통해 평생 수수료 할인 50% 할인 받고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모바일, 이메일 각각 가입하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에 따라 다르지만, 해당 시기마다 열리는 이벤트에서 최대 증정금까지 받을 수 있는 링크를 공유합니다.

비트겟 가입 방법

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로 가능합니다. BITGET 거래소 가입 전에 가장 중요한 점은 “최대 혜택” 을 받는 겁니다. 010-7321-4144, 전화번호를 남긴만큼 아래 레퍼럴 링크는 평생 수수료 할인 50% 및 최대 증정금을 보증합니다.

비트겟 가입 이벤트 | 레퍼럴 링크

아래 링크 클릭 후 가입만하면 바로 적용됩니다.

비트겟 평생 수수료 할인 50% 및 최대 혜택 가입하기 클릭

보따리 매매를 위해서라도 바이비트 가입도 필수 이니 하단 링크를 통해 최대 수수료 할인 혜택 받으세요.

바이비트 거래 수수료 20프로 할인+최대 $600 증정 가입 바로가기 클릭

가입 방법 2가지

이메일로 가입하기

위에 있는 이벤트 레퍼럴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옵니다. 이메일로 가입을 원하면 Email 클릭 후 이메일 및 패스워드를 입력해주세요.

비트겟 가입
비트겟 가입

Referral Code는 링크 클릭 접속하면 자동으로 입력되며, 혹시나 안보일 경우 cabl을 입력해주세요. 해당 코드는 최대 수수료 할인 및 혜태 코드입니다.

비트겟 레퍼럴 코드: cabl

모두 입력 완료되었으면 Create Account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Click to verify를 클릭 해주세요.

Verification
Verification

다음으로는 우측 상단에 보이는 문자 순서대로 화면에 있는 문자를 클릭 해주세요. 그리고 OK 클릭

비트겟 거래소 가입인증
비트겟 거래소 가입인증

그러면 이메일로 인증번호가 갑니다. 해당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Sing up 클릭하면 가입 완료!

비트겟 이메일 인증
비트겟 이메일 인증

생각보다 너무 쉽죠?

휴대폰으로 가입하기

휴대폰 가입을 원하면 Mobile number를 클릭 해주세요. 그러면 이메일 가입화면에서 모바일 가입 화면으로 변경됩니다.

여기에서 휴대폰 입력 및 패스워드를 입력 후 Create Account 클릭

포스팅 상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했으면 비트겟 레퍼럴 코드가 자동으로 입력되어 있습니다. 혹시나 안보일 경우 cabl을 입력하면 수수료 할인 50% 평생 및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겟 가입 (휴대폰)
비트겟 가입 (휴대폰)

Creat Accuont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Click to verify를 눌러주세요.

Cick to verify
Cick to verify

우측 상단에 보이는 이미지 순서대로 화면에서 클릭해주세요.

bitget 가입 문자 인증
bitget 가입 문자 인증

위에서 OK를 누르면 가입 인증 문자가 본인 휴대폰으로 옵니다. 해당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트겟 가입 문자 인증
비트겟 가입 문자 인증

이렇게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패스워드 주의사항

패스워드 입력은 8글자에서 32글자 사이, 적어도 숫자 1개는 반드시 입력, 적어도 하나의 대문자와 하나의 특수문자는 필수입니다. EX > abcD@efg

bitget 패스워드 주의사항
bitget 패스워드 주의사항

비트겟 레퍼럴 가입 필수?

비트겟 레퍼럴 가입
비트겟 레퍼럴 가입

네, 반드시 해야합니다. 레퍼럴 없이 가입하면 수수료 할인을 받지 못합니다. 매수, 매도 각각 수수료가 발생되며 더군다나 마진을 하게되면 배수에 해당되는 수수료가 발생되기에 시간이 지날 수록 수수료 부담이 매우 커집니다.

마진거래 스캘퍼 (매 순간 거래하는 사람) 들은 원금보다 많아지는게 수수료입니다. 재가입을 해서라도 최대 혜택을 반드시 받아야하며 비트코인 마진거래전 가장 중요한 부분임을 강조합니다.


본 포스팅에 있는 가입 링크는 최혜 혜택을 보증합니다. 수 많은 거래소 중 코인 보따리 매매를 위해서라도 바이비트와 비트겟은 필수로 가입을 해야합니다. 아래 링크는 바이비트 최대 수수료 할인 가입 방법에 대해서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바이비트 가입방법

“비트겟 가입 방법 2가지 | 평생 50% 레퍼럴 가입 이벤트!”에 대한 3개의 생각

  1. 핑백: 비트겟 로그아웃 하는 방법 | PC, 앱 각각 2가지 따라하기

  2. 핑백: 바이비트 다운로드 하는 방법 2가지 | 앱, 프로그램, bybit app

  3. 핑백: 비트겟 레퍼럴 변경 방법 2가지 KYC 인증 있을 때와 없을 때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