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호두 바이비트 코드 및 레퍼럴 수익 160억, 파트너 활동 방법

박호두 바이비트 코드 및 레퍼럴 수익 진실 그리고 파트너 활동 방법

박호두
박호두

저도 즐겁게 시청하고 있는 BJ 박호두 바이비트 코드와 레퍼럴 수익, 그리고 여러분들도 박호두처럼 레퍼럴 활동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게요. 본 포스팅에 있는 레퍼럴 링크 및 코드는 010-7321-4144, 전화번호를 남긴 만큼 최대 혜택 가입 링크를 보증합니다.

박호두 바이비트

먼저 박호두 코드와 동일한 혜택인 14427로 가입하면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BJ들은 거래소를 옮기면 기존 혜택이 없어지는 경우도 있는데 14427은 절대 그럴 일 없는 코드입니다. 앱 가입시에는 코드를 직접 입력하고 PC나 모바일에서 인터넷 가입시에는 아래 링크 클릭 후 가입하면 최대 혜택을 받습니다.

추가로 아래 링크는 파트너 활동도 할 수 있는 링크로 포스팅 하단에 파트너 신청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5주년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에 50프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이 끝나도 바이비트에서 제공되는 최대 수수료 할인 20프로를 받을 수 있는 레퍼럴 링크입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50프로 및 최대 증정금 30,000 달러 혜택 가입 클릭

인터넷에 1회 성 혜택이나 15% 이하 허위 링크를 20%로 속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위의 레퍼럴 링크는 최대 혜택인 것을 보증하고자 관리자 페이지에서 캡처를 했습니다.

바이비트 파트너 관리자
바이비트 파트너 관리자

박호두 바이비트 레퍼럴 수익

얼마 전 성매매 및 마약 파티 등 논란에 휩싸이면서 A 씨는 유튜버 박호두에 대한 폭로도 이어갔습니다. 약 11개월 동안 바이비트 박호두 레퍼럴 수익 160억을 벌었다는 캡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예상은 했지만 금액을 보고 엄청 놀랬습니다. 주작이라는 말도 있었지만 저도 소소하게 레퍼럴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관리자 페이지 및 그래프 등을 보고 이건 팩트라고 느껴졌어요.

박호두 바이비트 레퍼럴 수익
박호두 바이비트 레퍼럴 수익

출처: 뉴스속닥

11개월 동안 160억이면 지금까지 대략 600억 정도 수익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기에서 1/1000만이라도 수익이 생기면 소원이 없겠네요. 물론 저는 다른 일을 하면서 소소하게 파트너 활동을 하면서 용돈벌이로 하고 있지만 여러분들도 카페나 블로그, 유튜브에 자신이 있다면 꼭 레퍼럴 활동을 해보세요.

바이비트 파트너 활동은 시기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바이비트 파트너 활동 방법

  1. 본 포스팅에 있는 레퍼럴 링크로 가입한다.
  2. 바이비트 파트너 계정 신청을 한다.
  3. 승인을 기다린다.

바이비트는 타 거래소와 다르게 무분별하게 레퍼럴 코드를 발급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셀퍼럴 역시 금지하고 있으니 주의하세요. 아래 포스팅에 파트너 활동하는 방법 순서대로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바이비트 파트너 신청 방법

파트너 관련 질문

셀퍼럴하면 안되나요?

네, 위에도 말씀드렸지만 절대로 하면 안 됩니다. 아래에 정지된 사례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셀퍼럴을 한다고 해도 20% 할인 유지 어렵습니다.

시기가 늦지 않았나요?

아닙니다. 언제 시작하는 것보다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합니다. 요즘 시대 멀티잡으로 뭐든 도전하는 건 좋은 거 같습니다.

레퍼럴 불법 아닌가요?

전혀 아닙니다. 레퍼럴은 가입자에게 수수료 할인을 제공하고 바이비트에서 가져가는 수수료의 일부를 파트너 활동자에게 지급하는 시스템으로 모두가 윈윈하는 시스템입니다. 다만 선물 거래는 위험하기에 투자 생각이 없는 사람에게 권장하는 건 지양하세요.

보통 불법은 해외 대여계좌 홍보하는 사람들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가입자가 투자해서 잃은 돈을 가져간다고 알고 있습니다. 레퍼럴 활동은 이것과 전혀 다릅니다.

박호두 바이비트 코드
박호두 바이비트 코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