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시간 설정 | UTC+9로 한국 시간 설정 하기 (나라별 가능!)

비트겟 시간 설정 하는 방법 공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BITGET 시간 설정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먼저 아래 링크는 비트겟 최대 수수료 할인 및 증정금 혜택 링크로 010-7321-4144, 전화번호를 남긴 만큼 최대 혜택을 보증합니다. 클릭 후 가입만 하면 바로 적용됩니다.

코드 직집 입력 시 cabl 을 넣어주세요.

비트겟 시간 설정

나라별 시간 설정 가능합니다. 한국 시간 설정 후 보다 편안하게 거래하세요.

비트겟 utc 시간

비트겟 UTC 시간을 기본으로 한국 시간은 이보다 9시간 차이 납니다.

비트겟 UTC 시간
비트겟 UTC 시간

UTC 시간이란

협정세계시(協定世界時)는 국제적인 표준 시간의 기준으로 쓰이는 시각이다.

협정 세계시를 영어로 하면 Coordinated Universal Time, 프랑스어로 하면 Temps Universel Coordonné이지만 약자가 CUT도 TUC도 아닌 UTC다. 영국과 프랑스의 싸움으로 인해 Universal Time 계열 시간인 UT0, UT1, UT2와 비슷해보이는 UTC를 약자로 사용하게 되었다. 비공식적으로는 Universal Time Coordinated, Universel Temps Coordonné라는 영어 및 프랑스어 명칭이 쓰이기도 한다.

한국은 UTC+9 시간대에 속하므로 UTC 시간에 +9를 해주면 한국 환산 시간이 나온다. 예시로 UTC 03:00은 한국 기준으로는 오후 12:00이다. 즉, 한국 시계가 협정 세계시보다 아홉 시간 빠르다.

출처: 나무위키

비트겟 시간 설정 방법 (한국)

비트겟 시간 변경 방법은 먼저 선물이나 현물 거래창으로 접속해야 합니다.

Trade에서 BTCUDST에 메뉴를 클릭하세요.

비트겟 시간 설정 방법
비트겟 시간 설정 방법

차트 하단에 있는 UTC 시간을 클릭하세요.

비트겟 시간 설정
비트겟 시간 설정

클릭하면 수 많은 나라가 나옵니다. 원하는 나라를 클릭하면 해당 국가 시간으로 설정됩니다.

한국은 (UTC+9) Seoul 클릭하세요.

UTC +9 Seoul
UTC +9 Seoul

위의 방법으로 설정을 하게 되면 비트겟 한국 시간과 1초의 오차도 없이 설정이 완료됩니다. 아래는 비트겟 실시간 거래 시간(왼쪽)과 네이버 대한민국 실시간 시간(우측) 비교 스크린 샷입니다.

비트겟 한국 시간
비트겟 한국 시간

바이비트 시간 설정 역시 동일한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비트코인거래소.kr 블로그는 바이빗, 비트겟 거래소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로 해당 포스팅에 있는 가입 링크는 최대 혜택을 보증합니다.

“비트겟 시간 설정 | UTC+9로 한국 시간 설정 하기 (나라별 가능!)”의 2개의 댓글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