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쿠폰 사용 방법, 보너스(리워드) 1000$ 사용 출금 가능?

바이비트 쿠폰 사용 방법!

바이비트 회원 가입 이벤트, 친구 추천, 신규 입금, 거래 금액, 각종 이벤트 등을 통해 5달러, 50달러, 많으면 1,000달러 이상 쿠폰,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설명에 앞서 아래 링크는 바이비트 최대 수수료 할인 20% 및 현재 진행하고 있는 5주년 행사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가입 링크로 010-7321-4144, 전화번호를 남긴 만큼 최대 혜택을 보증합니다. (행사 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20%로 돌아갑니다.)

바이비트 거래 수수료 최대 할인+최대 30,000달러 증정금 가입하기 클릭

바이비트 쿠폰 사용 방법

바이비트 리워드 쿠폰은 홈페이지 메인에서 프로필 – MY Rewards 를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리워드 쿠폰
바이비트 리워드 쿠폰

아래는 저의 최근 보너스입니다. 짠!! 1000달러!! 이건 카피트레이더 활동으로 운 좋게 랭커가 되어 받은 보너로 상당히 많이 받았죠!

5달러, 20달러 쿠폰 보너스를 받을 때는 출금 생각을 안 했지만 막상 1000달러를 받으니 출금 욕심이 생겼습니다.

카피트레이더에 관심 있으면 클릭 >> 바이비트 카피트레이딩

바이비트 보너스
바이비트 보너스

그래서 출금 도전을 해봤구요.

결과는…?

바이비트 보너스 출금

바이비트 보너스 사용은 당연히 수수료 할인으로만 사용 가능하다고 들었지만, 1000달러의 유혹에 혹시 몰라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습니다.

질문) 보너스로 받은 USDT나 코인은 출금이 불가한가요?

답변) 이미지 참고

바이비트 리워드 사용방법
바이비트 리워드 사용방법

질문) 보너스로 받은 USDT를 다른 지갑으로 옮기면 문제가 되나요?

답변) 이미지 참고

바이비트 보너스
바이비트 보너스

정리하자면 바이비트 보너스, 쿠폰으로 생긴 자산은 마진 거래 및 수수료 차감으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마진 거래로 생긴 이익금에 대해서만 출금이 가능합니다.

EX) 보너스 100달러로 투자하여 120달러가 되었다면 20달러는 출금 가능!

주의 할 점은 보너스 받은 상태에서 출금 시 USDT가 아닌 다른 코인을 출금해야 제한 걸릴 위험이 적어집니다.

=> 보통 바이비트에서 업비트나 빗썸 등 국내 출금 이기에 USDT로 출금 할 일이 없어 크게 신경을 안 써도 될 듯합니다.

바이비트 쿠폰 마치며

결국엔 바로 출금이 안되어 모아니면 도라는 생각으로 1000달러를 50배로 투자해서 청산을 당했네요… 역시 고배율은 절대 안됩니다.

바이비트 쿠폰, 바이비트 보너스, 바이비트 리워드 출금이 가능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도 보너스로 투자도 가능하고 수수료라도 차감이 가능하니 앞으로 쿠폰이 생긴다면 고맙게 사용해야겠습니다.

비트코인거래소.kr 에서는 비트코인 마진거래 수수료 최대 할인 가입 링크를 제공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Bybit 보너스는 무엇입니까?
Bybit 보너스는 마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거래 손실을 충당하고 사용자 자신의 자본 이전에 무기한 및 선물 계약(현물은 포함되지 않음)에 대한 거래 수수료를 상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는 인출할 수 없지만 보너스로 거래하여 얻은 이익은 인출할 수 있습니다.

Bybit 쿠폰이란?
Bybit 쿠폰은 무기한 및 선물 계약의 거래 수수료를 상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현물은 포함되지 않음). 쿠폰은 사용자 자신의 자본보다 먼저 수수료를 충당하기 위해 공제됩니다.

내 쿠폰 및 보너스를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신청하신 쿠폰 및 보너스는 “내 리워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 자산”에서 보너스 잔액을 볼 수도 있습니다. 쿠폰/보너스 금액은 분배 당시의 실시간 환율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500 보너스를 받고 BTC 가격이 배포 시점에 $50,000인 경우 0.01 BTC의 보너스가 귀하의 계정에 적립됩니다.

보너스/쿠폰이 내 계정에 자동으로 적립되지 않으면 어떻게 합니까?
Bybit 보너스 및 쿠폰은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적립됩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연중무휴 실시간 지원에 문의하세요.

거래 수수료 할인, 쿠폰 및 보너스는 어떻게 사용됩니까?
먼저 거래 수수료 할인을 사용하여 순 수수료 금액을 계산합니다. 그런 다음 쿠폰은 순 수수료 금액을 상쇄하는 데 사용되며 보너스가 적용됩니다.

보너스
보너스

“바이비트 쿠폰 사용 방법, 보너스(리워드) 1000$ 사용 출금 가능?”에 대한 2개의 생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